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FAQ |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질문 객실 안에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나요? 보기
답변

타올,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워시, 비누, 헤어드라이기, 생수,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전기인덕션, 전기밥솥, 식기 및 조리도구

단, 조미료(소금, 설탕, 식용유, 참기름 등)류는 위생문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질문 퇴실 시간을 연장 할 수는 없나요? 보기
답변

퇴실 시간 연장(Late Check Out) : 1일 객실료의 50% 의 요금으로 오후 6시까지 퇴실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입실 시 객실상황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며, 미리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다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청소와 점검 및 수영장 과 노천탕 청소 등

준비하는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질문 최대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보기
답변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이 제한되며, 예약인원 외 추가인원 입실 시 당일 취소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최대인원은 101동-105동은 최대4인, 106동은 최대 6인입니다.

 

질문 바비큐 이용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보기
답변

손님들이 직접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숯, 그릴, 집게, 가위를 세팅 해드리며 비용은 3만원입니다.
날씨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오후 7시 이전까지 신청 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후 시간에는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질문 브런치는 성수기에도 제공되나요? 보기
답변

비수기/성수기 구분 없이 한정식 [토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오픈 시간은 11시이며 퇴실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브런치는 추가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식당에서 직접 결제 하시면 됩니다.

첫째, 셋째 월요일은 식당 휴무 관계로 브런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추석, 설과 같은 명절은 식당 휴무일에 따라 운영됩니다)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검색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