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FAQ |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질문 객실 안에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나요? 보기
답변

타올,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워시, 비누, 헤어드라이기, 생수,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전기인덕션, 전기밥솥, 식기 및 조리도구

단, 조미료(소금, 설탕, 식용유, 참기름 등)류는 위생문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질문 퇴실 시간을 연장 할 수는 없나요? 보기
답변

퇴실 시간 연장(Late Check Out) : 1일 객실료의 50% 의 요금으로 오후 6시까지 퇴실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입실 시 객실상황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며, 미리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다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청소와 점검 및 수영장 과 노천탕 청소 등

준비하는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질문 최대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보기
답변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이 제한되며, 예약인원 외 추가인원 입실 시 당일 취소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최대인원은 101동-105동은 최대4인, 106동은 최대 6인입니다.

 

질문 바비큐 이용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보기
답변

손님들이 직접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숯, 그릴, 집게, 가위를 세팅 해드리며 비용은 3만원입니다.
날씨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오후 7시 이전까지 신청 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후 시간에는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질문 브런치는 성수기에도 제공되나요? 보기
답변

비수기/성수기 구분 없이 한정식 [토담]에서 한정식 세트를 제공해드립니다.

브런치는 추가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첫째, 셋째 월요일은 브런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추석, 설 당일은 불가능합니다)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검색폼